why

송중기, 1살 연상 英배우와 재혼

빠꼼임 2023. 1. 31. 07:59

송중기, 1살 연상 英배우와 재혼... “곧 아빠도 됩니다”

 

입력 2023.01.30 14:27
 
배우 송중기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30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배우 송중기(왼쪽)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뉴스1, 페이스북

송중기는 이날 팬카페에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린다”며 재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케이티에 대해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고 했다.

송중기는 2세 소식도 전했다. 그는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 언제나 변함 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송중기는 작년 12월 케이티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는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영국 출신 비연예인이며 2020년부터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케이티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1살 많다. 영국에서 배우로 활동한 케이티는 영화 ‘나의 아버지’, ‘온 에어 : 석세스 스토리’, ‘CCTV : 은밀한 시선’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명문대인 보코니 대학을 졸업했다.